한소희-류준열 결별? 블로그 의미심장 사진 투척 “확인 중” [공식]

입력 2024-03-30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소희-류준열 결별? 블로그 의미심장 사진 투척 “확인 중” [공식]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결별한 걸까. 한소희가 닫았던 블로그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말없이 남긴 사진으로 또 다시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블로그에 ‘첫글’이라는 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할리우드 스타 니콜키드만이 과거 톰 크루즈와 이혼한 날 찍힌 사진으로 흔히 ‘해방’의 상황에 쓰이는 사진이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한소희가 류준열과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결별 여부를)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 측은 전화 연결이 되지 않고 있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는 지난 15일 하와이 목격담과 열애설이 제기되자 “개인의 사생활”로 선을 그었다. 근거 없는 ‘환승 열애’ 의혹이 불거진 상황에서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고 글을 남기면서 의혹은 더욱 증폭됐다.

이에 한소희가 “나도 재밌다”며 감정적으로 맞대응, 류준열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으나 환승 의혹은 부인했다. 혜리의 사과에 이어 한소희도 사과하면서 논란은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하지만 한소희는 29일 또 다시 SNS에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 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두서없는 장문의 글을 남기며 환승 연애가 아니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그 대상이 류준열인지, 혜리인지는 명확히 하지 않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