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페페어] 가족의 삶과 공간을 취향을 담은, 패밀리 라이프&스페이스 페어 개막!

[패페페어] 가족의 삶과 공간을 취향을 담은, 패밀리 라이프&스페이스 페어 개막!

2024 패밀리 라이프&스페이스 페어(이하 패페페어)가 금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택(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 아웃도어 캠핑부터 식품&리빙까지!

20대부터 40대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로서, 세대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했다. 따듯한 봄 가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야외활동인 캠핑·피크닉에 필요한 용품부터 주방에 개성을 더해줄 홈&데코 업체들이 참가한다. 뿐만 아니라 캠핑·피크닉이나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식품 브랜드들도 참가한다.

# 선착순 & 상품권 이벤트

세계전람의 가족 구성원을 위한 첫 전시인 만큼 공식 협찬사 하림을 포함한 CJ와 팔도에서 아이를 위한 '푸디버디 즉석밥', '비건 다시다', '오늘육수 양지' 등 가족의 식탁과 영양을 책임질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또한 행사기간 4일 동안 매일 오후 2시에 선착순 100분(사전등록자 대상)에게 5천원권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여 참관객 뿐만 아니라 참가업체 만족도도 함께 제고한다.

오는 3월 31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2024 패밀리 라이프&스페이스 페어'(이하 '패페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