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동안 건강한 간식 아이디어 20가지

20가지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아이디어!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는 간식은 건강하면서도 맛있어야 합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간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우울해지지 않아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간식을 먹을 때마다 칼로리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아이디어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트 동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간식 추천!

  1. 과일샐러드 – 다양한 과일을 썰어서 섞은 샐러드입니다. 과일은 당분이 많아서 단맛이 나기 때문에 따로 설탕을 넣지 않아도 됩니다.

fruit-salad

  1. 플레인 요거트 – 플레인 요거트는 당분이 적어서 칼로리가 낮습니다. 더 맛있게 먹으려면 과일이나 견과류를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yogurt

  1. 알몸 샌드위치 – 빵 대신에 상추나 양상추를 사용하면 더 건강하고 칼로리가 적어집니다. 토마토와 치즈, 계란을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sandwich

  1. 닭가슴살 스틱 – 닭가슴살을 먹기 쉽게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다양한 양념을 사용해서 맛을 내면 더욱 맛있답니다.

chicken-stick

  1. 채소스틱 – 당근, 오이, 샐러리 등 다양한 채소를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 먹으면 건강하고 맛있어요. 드레싱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vegetable-stick

  1. 참치캔 – 참치캔은 단백질이 많아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올리브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tuna-can

  1. 계란말이 – 계란은 단백질이 많아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계란에 양파나 토마토를 넣어서 맛을 내면 더욱 맛있답니다.

egg-roll

  1. 어묵국 – 어묵국은 칼로리가 적고,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욱 건강해집니다.

fish-cake-soup

  1. 초밥 – 초밥은 칼로리가 적고,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맛있어요. 하지만 먹을 때는 간장 대신에 와사비를 사용하면 더욱 건강해집니다.

sushi

  1. 오트밀 – 오트밀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과일이나 견과류를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oatmeal

칼로리 걱정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

  1. 아보카도 토스트 – 아보카도를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토스트 위에 아보카도를 얹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avocado-toast

  1. 그릭요거트 팬케이크 – 그릭요거트를 사용해서 만든 팬케이크는 당분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greek-yogurt-pancake

  1. 참치샐러드 – 참치와 채소를 섞어서 만든 참치샐러드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tuna-salad

  1. 베리스무디 – 베리류는 당분이 적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우유와 함께 블렌더에 갈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berry-smoothie

  1. 치아씨드 푸딩 – 치아씨드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우유와 함께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chia-seed-pudding

  1. 토마토 스파게티 – 토마토는 당분이 적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스파게티 위에 토마토 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tomato-spaghetti

  1. 무지개 샐러드 – 다양한 색깔의 채소를 섞어서 만든 샐러드는 건강하면서도 맛있어요. 드레싱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rainbow-salad

  1. 닭가슴살 샐러드 – 닭가슴살과 채소를 섞어서 만든 샐러드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좋아요.

chicken-salad

  1. 코코넛 에너지볼 – 코코넛과 견과류, 드라이 과일을 섞어서 만든 에너지볼은 건강하면서도 맛있어요.

coconut-energy-ball

  1. 피자 토스트 – 토스트 위에 토마토 소스와 치즈, 토마토를 올려서 먹으면 피자처럼 맛있어요. 토스트 대신에 상추나 양상추를 사용하면 더 건강해집니다.

pizza-toast

간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아이디어를 참고해서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