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예능 프로그램의 리뷰와 인기 코너 소개

유명 예능 프로그램의 리뷰와 인기 코너 소개

Variety Shows

예능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 HOT한 예능 프로그램과 인기 코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예능 팬이라면 꼭 봐야 할 프로그램 TOP 5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리뷰: 이번 주 HOT한 쇼는?

Running Man

  1. Running Man

Running Man은 2010년 첫 방송 이후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유재석, 이광수, 지석진, 하동훈, 김종국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는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I Live Alone

  1.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그대로 담아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이영자, 한혜진, 허경환 등이 출연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영자의 복권 당첨 소식에는 많은 시청자들이 반응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2 Days & 1 Night

  1. 2 Days & 1 Night

2 Days & 1 Night는 멤버들이 여행을 가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강호동, 유재석, 김종민, 정준영 등이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멤버들의 유쾌한 대화와 미션 수행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인기 코너 소개: 이젠 놓치지 마세요!

King of Mask Singer

  1. 복면가왕

복면가왕은 가수들이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가수들의 목소리를 중심으로 대결이 이루어지며, 가면을 벗은 가수의 정체가 밝혀집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가수들의 목소리와 무대 연출이 매주 변화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Knowing Bros

  1. 아는 형님

아는 형님은 방송에서는 형님, 여자친구, 동생 등으로 불리는 출연진들이 게스트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출연진들의 유머와 게스트들의 이야기가 얽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Weekly Idol

  1. 주간 아이돌

주간 아이돌은 K-POP 아이돌들의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아이돌들의 매력적인 무대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예능 팬이라면 꼭 봐야 할 프로그램 TOP 5!

Infinite Challenge

  1. 무한도전

무한도전은 2005년부터 방송된 오랜 역사를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특히, 김구라, 하하, 유재석 등의 멤버들의 유머와 케미가 매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Law of the Jungle

  1.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은 유명 연예인들이 인도네시아, 남극, 아마존 등의 자연 속에서 생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멤버들이 자연과의 대결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New Journey to the West

  1. 신서유기

신서유기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멤버들이 중국의 손오공이 된 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1 Night 2 Days

  1. 1박 2일

1박 2일은 멤버들이 여행을 가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멤버들의 유머와 미션 수행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합니다.

The Return of Superman

  1.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돌의 아빠들이 자신들의 아이를 혼자 돌보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아빠들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상으로 예능 프로그램 리뷰와 인기 코너 소개, 예능 팬이라면 꼭 봐야 할 프로그램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주에는 꼭 시청해보세요!